사춘기 여드름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내일뉴스 0 563 2021.11.24 19:46

사춘기 여드름은 초기에 치료와 관리를 소홀히 하면 여드름 흉터로 남기 쉽다. 또한 여드름 흉터 치료는 여드름 치료보다 비용도 많이 들고 치료가 안 되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제대로 된 관리와 치료가 매우 중요하다.


e55b0e8815c6eed91d4bd250df9155ed_1637750581_2504.jpg

현재 여드름 치료와 관리를 받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부분을 점검해 봐야 한다. 첫째로, 과도한 세안 또는 강한 알칼리성 비누사용은 자제해야 한다. 피부의 지질층을 파괴하여 여드름 치료에 사용되는 국소 도포제로 인한 자극을 크게 유발할 위험이 있다. 둘째로, 각질 제거 제품을 과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 피부의 재생주기에 따라 필요에 의해 생기는 각질을 인위적으로 제거한다면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사춘기 여드름 초기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자극 없는 어성초 성분의 클렌징이다.

어성초는 삼백초과에  속한 약모밀의 생약명으로 염증과 노페물 제거가 탁월하며 피부 트러블 개선에 효과적이며 피부 진정 수렴효과가 있다


연구소 기업 808호 주식회사 오라에서는 사춘기 여드름 개선에 효과적인 어성초 성분을 위생적으로 쓸 수 있게 튜브형 비누로 개발하였다. 성인 여드름 피부보다 사춘기 여드름 피부는 더 예민하고 자극에 민감하다. 그래서 유해물질 알레르기유발 물질 천연성분을 녹여 겔형태의 위생적인 튜브형 비누 메이썸 에코솝을 개발하였다.


메이썸 에코솝 (MAYSSOM ECO SOAP)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임상실험과 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을 인증 받았으며, 항균 특허도 완료한 어성초 비누이다.

메이썸 에코솝은 호주,영국,미국 등 수출에 성공하여 초도물량 10만개를 완판하였다. 국내에서도 카페,인플루언서, SNS 등 각종 네크워크 매체에 실제 후기가 끊임없이 올라오면서 꾸준히 주목 받고 있다.

, , , , , ,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